본문 바로가기

The World/Hot Issues

살아야 합니다. 살아서 지켜봐야 합니다. 독재의 몰락을!




지난 2월 15일 서울역 앞 고가도로에서 1인 시위하다 저지당한 '싸울아비'님이 뿌리신 유인물의 내용 공유합니다.


싸울아비님은 촛불집회 관련 압수수색 당한 뒤, 2009년 일자리 잃고 시민활동가로 나섰다고 합니다. 고 이남종씨 분신 소식을 듣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우리 일반 시민이 할 수 있는 것이 이런 것 밖에 없다는 것이 개탄스럽습니다.


이 분은 3일간 시위하면 사람들이 알아줄 것이라 생각하고 고가도로에 올라 부정선거를 규탄하려 했다고 합니다. 허나 진압과정에서 번개탄이 터져 부상을 입으셨습니다. “죽으려고 오른 것은 아니었지만 무척 두려웠습니다. 이남종 열사도 이렇게 두려웠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라고 말하셨네요.


무슨 일이 있어도, 살아서 두 눈 부릅뜨고 지켜봐야 합니다. 독재 + 조작 + 용공 + 비리 + 탐욕 + 비인권 + 탄압 + 비양심 + 뉴라이트, 친일 세력들이 몰락해 가는 과정을. 거짓은 거짓을 낳고 또 다른 거짓을 낳고, 끝 없이 확대재생산 됩니다. 언젠가는 진실이 밝혀질 날이 꼭 올 것입니다.


한겨레신문 기사


어제 싸울아비님이 뿌리신 유인물입니다.

대한민국 민주주의는 죽었다!

18대 대통령선거에서 국정원, 군사이버사령부, 서울경찰청 등 군과 국가기관이 총 동원된 부정선거임에도 대한민국 사법부는 김용판 전 서울경찰청장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대한민국 사법부 역시 마찬가지, 견력에 시녀로 정권에 빌붙어 자리보전에 연연하는 판사와 검사들... 이들이 대한민국 민주주의 법질설르 파괴하고 사법부를 죽이는 첨병인 것이다. 대한민국 사법부는 없다!

대한민국 정치도 마찬가지이다.
관/권이 총 동원된 부정선거에 몇몇 국회의원들 빼고는 다들 입에 자물쇠를 채운듯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다. 대한민국의 야당과 재야세력은 존자하질않다. 이제라도 나서라! 대선선거에 불복하고 다시 하자고!!

정론직필(正論稙筆)언론이 있는가?
공중파 3방송사를 비롯한 조/중/동 신문과 종편방송 TV조선, jtbc, 채널A가 언론사로, 공영방송(KBS)으로서 역할을 못한다, 왜? 방송사 사장과 주요 보직의 임원들 역시 마찬가지. 자리보전과 정권의 낙하산인사로 정권과 권력의 나팔수로 전락한지 오래다. 대한민국의 언론은 없다! 그나마 몇몇 인터넷 매체들로 인해 자그만 숨구멍만 열려있는 것이다.

이제 국민들이 나서자!
故 이남종열사 유지대로 우리 일어납시다. 언제까지 빼앗기면서 두려워할 것입니까? 저는 이렇게 밖에 할 수 없는 것에 죄스럽기까지 합니다.

관/권 부정선거의 기본작 책임자를 구속하고 그 수혜자인 박근혜는 당장 퇴진하라!


- Barracuda -